정치-행정 >
상주시의회, 제195회 임시회 폐회
2020년 상주시 주요업무 계획보고, 조례안 및 기타 안건 심의·의결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11/06 [12:49]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의회(의장 정재현)는 6일 제195회 상주시의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9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는 지난달 29일 개회 후 2020년도 부서별 주요업무 계획보고를 제5차 본회의까지 5일간에 걸쳐 진행하였고 내년도 상주시 주요 시책사업에 대한 점검을 통해 추진 사업의 부당한 부분을 지적하며, 시민의 편익증진을 위한 대안제시에 힘썼다.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의결한 23건의 조례안 및 일반 안건 중 상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5건은 수정가결 되었으며, 상주시 범죄예방 환경설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0건은 원안가결 되었다.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은 “2020년도 주요사업 계획보고에서는 시정추진에서 예상되는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찾는 소통의 기회였으며, 집행부에서는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생과 직결된 현안사업을 꼼꼼히 챙기고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주시의회, 제195회 임시회 폐회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