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상주시 공무직 조합원 한마음체육대회
Clean 상주 만드는 주역, 한마음 체육대회로 사기진작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11/12 [09:27]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지부장 장현석)는  11월 8일 오후 상주실내체육관(구관)에서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공무직 및 가족 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상주시 공무직 조합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식전 축하 공연, 의식행사, 모범 공무직 표창장 수여에 이어 체육행사를 진행했다. 단체 줄넘기, OX 퀴즈, 피구경기, 윷놀이 등 10여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0회째인 이번 체육대회는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 창립을 기념해 열렸다. 공무직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상주시가 주최하고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가 주관했으며 전국지방자치단체 공무직본부장 및 15개 시도 관계자가 참석했다.


 민주노총 전국공공운수노동조합 상주시공무직지부장(장현석)은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계기로 더욱 단결하고 화합해 시민이 행복한 상주를 만들자”고 말했다.

 

 조용문 행정복지국장은  “시민 생활과 밀접한 업무에 종사하면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묵묵히 근무하시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하고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공무직 상호간에 더욱 단단한 화합을 이뤄서 새로운 상주를 건설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시 공무직 조합원 한마음체육대회 관련기사목록
1/3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