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김한겸, 제13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우승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19/11/28 [09:40]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 출신 김한겸(경북공고 2학년)선수가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전라북도 해남에서 열린 제13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 대회 남자 고등부 그레고로만형 97kg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는 대한레슬링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레슬링협회가 주관했다. 전국의 초·중·고, 대학부 및 일반인 레슬링선수와 임원 등 1,50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겨뤘다.

 

  김한겸 선수는 상주시레슬링협회 김영수 회장의 장남으로 상주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태권도 선수를 꿈꾸던 중 경구중학교 레슬링 감독에 눈에 띄어 중학교 3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다.

 

 이후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동메달을 땄고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함에 따라 발전 가능성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조성희 상주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상주시를 빛내는 우수한 레슬링 선수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한겸, 제13회 전국레슬링종합선수권대회 우승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