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제3회 창강 서우회 展 ..오는 10일까지
한문과 한글등 창강서우회 회원40여명의 작품선뵈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1/09 [15:13]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쁜 일상중에서도 여가를 즐기며 사라져가는 우리문화와 전통을 되살리고 긍지를 갖자는 창강 서우회의 세 번째 회원전이 기해년 세모를 장식했다.

 

 

이번 회원전은 창강 이충희 선생의 지도아래 주옥같은 작품으로 17일부터 오는 10일까지 4일간 상주문화회관 지하전시실에서 갖는다.

 

 

신병희 회장은 회원마다 서예를 공부한 기간도 다르고 솜씨들도 다르지만 나름대로 정성껏 준비하여 상주시민 여러분을 모시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애정어린 관심으로 격려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이번 열린  서예 회원전은 신병희 회장, 김인훈 부회장, 손여락 사무국장을 비롯한 40여명 회원들의 작품으로 한글과 한문 등 각 서체가 전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3회 창강 서우회 展 ..오는 10일까지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