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조남월 전 영천부시장, 상주시장 재선거출마 기자회견
조남월 예비후보자 "40년 행정가의 힘, 준비된 시장”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1/17 [16:19]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남월 전 영천 부시장은 17일 오후2시 선거사무실에서 상주시장재선거 출마를 위한 기자회견을 하였다.

 

 

이날 조남월 예비후보자는 상주시가 현재 인구감소 등으로 인해 도시가 퇴보하는 형국에 처해 있다며 앞으로 더 큰 상주 도약을 위해 모든 역량과 노력을 다해 상주시를 일약 번영된 도시로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했다.

 

또 상주시를 스마트농업 전진기지로 만들어 부자 도시로 탈바꿈 시키겠으며, 상주시를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농업먹거리 생산과 제품의 전진기지로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통과 화합으로 시정현안사업을 해결하고 시정을 정상화 시키겠으며 미래발전전략을 준비하는 4차산업 기반아래 6차산업을 선도 하는 지자체로 만들겠다고 하였다.

 

일자리 창출, 적극적인 출산장려시책, 귀농·귀촌 인구지원 등을 강력히 추진하여 인구가 더 이상 감소하지 않도록 모든 대책을 강구 하겠다고 하였다.

 

시민 누구에게나 새로운 꿈을 찾아 도전하는 분들에게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성원하고 뒷받침하겠다고 하였다.

 

마지막으로 공정한 인사를 통하여 공직자가 열심히 일하는 공직사회를 만들고 전 공직자가 혼연일체 되어 대한민국 중부내륙의 중심도시 상주를 건설하겠다고 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조남월 전 영천부시장, 상주시장 재선거출마 기자회견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