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김성환 상주시장 예비후보 "상주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시민 800여명 참석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1/28 [10:12]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15 상주시장 재선거에 출마하는 김성환 예비후보(63. 자유한국당)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표밭다지기에 나섰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23일 오후 2시 상주축협 사거리 밀레 2층 선거사무소에서 시민, 종친회, 지인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후보자의 살아온 이야기 동영상 상영, 축사, 출마의 변 및 공약, 필승 휘호 전달, 선전 다짐 퍼포먼스, 기념떡 절단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청년, 여성, 교수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이 직접 참석해 응원 메시지와 함께 '후보자에게 바란다'를 통해 공약을 주문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환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역대 그 어떤 선거보다도 많은 후보자들이 출마한 이번 선거에서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상해온 많은 일들을 자신있게 실행에 옮길 수 있다는 자신이 있기에 출마 했다"고 밝혔다.


또 성급한 새로운 정책을 급조해서 시급한 현안사업이 후순위로 밀려나는 “누”를 결코 범하지 않겠으며 농업기술원 이전, 스파트팜 혁신밸리 등 대규모 현안사업에 대해 순조롭게 조기 완공하여 지역경제가 활성화되어 시민 모두가 웃음꽃이 피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공정한 인사시스템을 정착시키고, 공공시설물에 대해서는 효율적인 운영과 관리 메뉴얼을 만들어 건전한 재정운영을 하겠다“고 했다.

 

또한 "농산가공품 생산과 농산물 특화를 통한 판로 개척, 경천섬 일대 전국제일의 관광명소, 전국단위 각종 대회를 유치 등 진정성과 신뢰로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후보자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대한민국 체육상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상주시민상, 경북도민상을 수상했다. 종합건설회사 경영자로 오랫동안 장학사업을 해왔으며, 지역사회 다방면에서 봉사는 물론 기여 활동을 해온 인물로 정평이 나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등 많은 사람들이 축전을 보내 응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김성환 상주시장 예비후보 상주발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