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
제6대 상주시유림단체협의회장에 이용태 씨 선임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2/11 [10:06]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유림단체협의회(회장 채일석)에서는 2월 6일 상주유림회관에서 유림단체협의회 총회를 개최하였다.

 


 고명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총회는 2019년 사업결산 보고에 이어 제6대 차기 운영을 위한 2년 임기의 집행부 임원개선이 전형위원들에 의해 추천되었다.


 이날 제6대 상주시유림단체협의회장에는 후담(厚潭) 이용태(李庸泰, 77세) 씨가 수석부회장에서 만장일치로 회장에 추대되었다. 부회장에는 동오(桐塢) 이상무(李相武, 74세) 성균관유도회상주지부장과 이성애(李誠愛) 성균관여성유도회장이, 감사에는 조성도(趙誠道)씨와 임종환(林鍾煥)씨가 선임되었다.


 상주시유림단체협의회는 상주향교를 비롯하여 성균관유도회, 박약회, 담수회, 성균관청년유도회, 성균관여성유도회의 정·부회장, 사무국장 등으로 구성되어 유도정신(儒道精神)에 입각하여 윤리 및 도덕성 회복을 위한 각 유림단체들의 업무와 활동에 대하여 지원, 협의하는 단체이다.    


 이용태 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상주는 웅주거목의 고도였으나 최근 실추된 윤리의 회복과 수제치평(修齊治平)의 대도(大道) 선양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6대 상주시유림단체협의회장 이용태 씨 선임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