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무소속 이한성 후보, 공식출범 후 유세차 눈길
 
상주시민뉴스 기사입력  2020/04/03 [10:45] ⓒ 상주시민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주시·문경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이한성 후보의 선대위가 31일 공식 출범해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번 코로나19 발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조용한 가운데 선대위를 공식 출범했다.

 

이한성 후보의 캠프는 노인, 농업, 여성, 교육, 청년, 자영업자, 택시 등 분야별 전문 인사를 선대위 주요 보직에 배치하고 현장 중심의 정책 반영했다. 특히 이한성 후보가 농촌의 현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지난 18, 19대의 경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중심 선대위를 구성한다고 밝혔다.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한성 후보는 “대구지검 상주지청장으로 재직하면서 상주시민들과 깊은 유대를 갖게 되었고 따뜻한 사랑도 받아 왔었다”며 “두터운 연고를 바탕으로 3선 중진 의원이 되어 상주시와 문경시의 발전을 반드시 실천에 옮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정당을 넘어 일로 보답하는 큰 일꾼이 되겠다며 그 동안의 경륜과 경험을 바탕으로 오직 상주시민과 문경시민만 생각하며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한성 후보는 “지금 난국에 처한 대한민국을 반드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서는 상주시민과 문경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이 필요하다”면서 “사람만 보고 능력만 평가해 달라”고 호소했다.

 

4월 2일 선거유세 첫날을 맞아, 이한성 후보는 선거본부장과 선거사무장, 회계책임자 등과 함께 상주시내 충혼탑을 참배하는 등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무소속 이한성 후보 주요약력]

1957년 문경 동로 출생
대구계성고등학교 수석졸업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법학석사·법학박사
군법무관(육군사관학교 법학과 교관)

전)대구지검 상주지청장

전)서울지검 총무부장, 형사7부장

전)대검 중수부 제3과장

전)창원지검 검사장
전)제18, 19대 국회의원
전)새누리당 경북도당위원장
전)제18대 박근혜 대통령후보 법률지원단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주시민신문
 
 
상주·문경 무소속 이한성, 공식출범 후 유세차 눈길 관련기사목록
1/3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